Dell Latitude E4310
이녀석은 나한테 10년이나 학대되다시피.... 사용된 아직도 현역 모델...(2010.10.13일 구매 및 쉽핑..)
버릴생각도... 그리고 고장날 생각도 안하는 녀석이다.!!
그런데 최대 단점이.. 배터리가 10분을 못버틴다는것......
어답터가 없으면 전혀~~~~ 움직일수 없는 놈이 된녀석이다...
그래도.. 참 잘버텨준 내 현역 노트북인놈....
그래서 일단 2시간 이상 유지되는 놈인 녀석을 알아보다... LG 울트라 쓰리즈와.. 이녀석을 비교한 끝에 구매한 녀석..
(그래도.. 여태것 써왔던 회사 제품이라.. 제일 믿어 의심치 않아 구매!!_
바로 인스피론 5405...(나는 델을.. 벗어날수가 없는 모양이다... 노트북은 무조건 델!!!!)...
빅스마일 데이에.... 67.7만원에 득템한 이녀석!!
일단 샀으니.. 내 스리즈물에.. 등록!!!...
그런데 이넘을 살때.. 많이 망설였으니... 바로. 밝기....(ㅠㅠ)가 무지 않좋아서 사람들이.. 가져다 버린다고 말할정도.....
220니트의 밝기라.. 많이 걱정했지만..
아~~~ 이건~~~
220니트라며~~~~ 밝은데~~!!!!
내 래티보다 밝은거 같아~~~~~~ 나한테는 이녀석이면 충분할거 같은 밝기를.... 내어주었다..
물론 밖에서.. 쓸때는 그럴지 몰라도... 그냥 내가 쓰기에는 충분히 밝다!!!!!!
일단 외장!!
누군가~~~ 220니트가 어둡다고 한사람....!!!! 이정도면 나한테는 충분하다!!!
아... 내 래티....보다... 좋다..!!! 역시.. 신형이다..!!!
내 래티는...... 이제 할아버지벌된다는게.. 맞는거 같다...!!(ㅠㅠ)
그리고 어답터가.. 무지작다..!! 이건 딱 내맘에 들었다....(10Cm정도??)
또한... PD충전이.. 지원댄단다..............
이건 래티를 써왔던 나에게는.. 충격적이었다....... 물론 래티의 충전기도 그다지 크지는 않다....
그런데 이넘은 더 작다.... 그리고.. PD충전기 또한... 작다!!!!
당분간.. 이녀석때문에.. 불편한 일은 없을것 같다....
내 래티 보다 무지 가볍고...(1.36Kg이란다...)......
내 이동식 태블릿.. 베뉴11보다... 더 오래... 쓸수 있댄다....
이렇게 써놓고 보니.. 내가 무슨 노트북 학대자인것 같다...
아.. 래티튜드를 사고싶었지만... 이제는 가격도 안드로메다고......
인스피론과 별반 다른것 같지 않다.....
그래도.. 래티의... 3년 워런티는... 참... 너무 좋았다..!!!
이녀석도.. 나랑같이 10년을 보내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데..... 그게 가능할찌는... 봐야겠다..